암호화 주식 시장을 처리하기 위한 방법에 대한 실용적인 아이디어

저는 지금까지 몇 번이나 시장이 어디로 발전하고 있는지를 느끼기 위해 암호화폐와 관련된 실적을 주의 깊게 관찰해 왔습니다. 초등학교 선생님께서 가르쳐주신 프로그램 – 아침 식사와 함께 사람들이 일어나서 이를 닦고, 기도를 하고, 그 후에 어떤 암호화폐가 적자인지 인식하기 위해 웹을 치는 것으로 이식되었습니다. https://ko.wikipedia.org/wiki/바이비트 가입

2018년의 이 시작은 알트코인과 관련된 소유물에 관한 새롭고 사랑스러운 것이 아니었습니다. 그들의 실적은 암호화폐 거품이 어떻게 터질지에 대한 은행가들의 빈번한 생각 때문에 단순히 마비된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열렬한 암호화폐 팔로워들은 여전히 “HODLING”을 실행하고 있으며, 진실은 그들이 엄청난 수익을 올리고 있다는 것입니다.

최근 비트코인은 거의 5,000달러를 지원하기 위해 재도전했습니다. 비트코인 머니는 250달러에 근접한 반면 이더리움은 300달러에서 평화를 찾았습니다. 거의 모든 타블로는 흥분 단계에 있었던 신인들에 의해 산산조각이 났습니다. 이 글처럼, 비트코인은 다시 정상 궤도에 올랐고 광고는 8900달러입니다. 다른 많은 암호화폐들은 상승 추세가 시작되고 최근 2억 5천만 달러의 최고가에서 4,000억 달러로 잠자고 있기 때문에 두 배가 되었습니다.

만약 당신이 새로운 성공적인 거래자로 성장하기를 바라는 마음과 함께 암호화폐에 조금씩 다가가고 있다면, 아래의 제안들은 당신을 풀어줄 것입니다.

암호화폐를 마케팅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현명한 팁

� 겸손하게 시작하세요

암호화폐 가격이 보통 상승하고 있다는 사실은 이미 들으셨을 것입니다. 이러한 상승 열풍이 오래 지속되지 않을 수도 있다는 소식을 접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대부분 존경받는 대출자와 경제학자인 많은 반대론자들은 대개 신뢰할 수 있는 기반이 없는 빠른 부자가 되는 계획을 보고 그들을 임기로 지정합니다.

그러한 매체는 당신이 어떤 종류의 서두르도록 만들고 절제된 방법을 사용하는 것을 게을리하게 할 것입니다. 투자에 도움이 되는 시장 경향과 심지어 원인이 될 만한 통화에 대한 약간의 연구는 당신에게 큰 수익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무엇을 하든지 간에, 여러분이 힘들게 번 돈을 이 자산들에 모두 쓰지 마세요.

� 교환 기능의 작동 방식 이해

최근에, 저는 제 친구가 페이스북에 그의 친한 친구 중 한 명이 거래소와 거래할 수 있게 된 것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거래소가 어떻게 운영되는지에 대해 전혀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유해한 조치입니다. 등록하기 전에 또는 적어도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항상 사용할 사이트를 평가하십시오. 이러한 사람들이 사용에 대해 고려해야 할 사항을 제공한다면, 이 기회를 이용하여 대시가 어떻게 보이는지 알아보십시오.

� 모든 것을 사고파는 것을 고집하지 마세요

현재 1400개 이상의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지만, 이를 모두 보유하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누구나 적절하게 관리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많은 수의 암호로 컬렉션을 확장하면 자신의 이익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그 중 몇 개만 선택하고, 그들에 대해 더 자세히 읽고, 그들의 매매 신호를 얻는 방법을 읽습니다.

� 건조함 유지

암호화폐는 변동성이 큽니다. 그것은 둘 다 그들의 레벤드 밴드의 혜택입니다. 딜러로서, 당신은 터무니없는 가격 변동이 불가피하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당신이 언제 어떤 종류의 진행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불확실성은 사람을 좋은 부적절한 투자자로 만드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드 파일 및 기타 연구 방법을 활용하여 거래 시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주식 거래자들은 암호화폐가 시장 동향과 신호에 대해 논의하는 웹 보드에서 다양하게 어울립니다. 물론 귀하의 지식은 충분할 수 있지만, 보다 관련된 데이터를 다른 거래자에게 의존하기 위해서는 필요합니다.

� 의미 있는 다양화

기본적으로 모든 사람들은 개인에게 자신의 주식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라고 말할 것이지만, 아무도 확실히 실제 사용으로 외화에 대처하라고 상기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사람들은 한 사람이 빠른 돈을 위해 거래할 수 있는 몇 개의 형편없는 금화를 찾을 수 있지만, 종종 거래하기에 가장 좋은 암호는 기존 문제를 제거하는 암호입니다. 현금과 실제 사용은 일반적으로 덜 불안정한 경향이 있습니다. 바이비트 가입 너무 일찍 또는 너무 늦게 다양화합니다. 그리고 모든 종류의 암호화 자산을 얻기 위해 좋은 조치를 취하기 전에, 해당 자산의 시가총액, 가격표 변경, 일일 구매 및 판매 수량을 파악해야 합니다. 일종의 건강하고 균형 잡힌 포트폴리오를 유지하는 것이 이러한 디지털 투자에서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새롭고 성공적인 B2B(Business-On-Business) 마케팅 및 광고 전략 만들기

수많은 B2B 마케터에게 잠재 고객이 자기 발견을 하고 수입 유입 경로로 이동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표준 광고 및 마케팅 유입 경로가 우리 마음에 깊이 뿌리 내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구매자 중심의 광고 및 마케팅 환경에 대한 Forrester Research의 표현인 소비자의 시대에 퍼널은 제품 판매와 마케팅이 동시에 작동해야 하는 새로운 고객 기대치를 복제하는 데 발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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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를 염두에 두고 B2B 기업가는 최근 B2B 마케팅 전략이 소비자 여정의 심리학과 어떻게 일치하는지 평가해야 합니다. 즉, B2B 마케터는 주로 구매자의 우위를 기반으로 마케팅 및 광고 방법을 만드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소비자 중심의 B2B 마케팅 전략을 세울 때 따라야 할 일련의 조치를 설명했습니다. 본인과 직원들에게 “B2B 광고 및 마케팅 방식을 만들 때 빈 준수 여부를 확인했습니까?”

B2B 마케팅 및 광고 접근 방식에서 페르소나에 중점을 둡니다. 주로 업계 및 구매자 연구를 기반으로 페르소나를 구축하기 위한 연습을 진행하는 것은 시청자가 누구인지 뿐만 아니라 고객 여정에서 시청자와 상호작용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기본이 됩니다. 마케팅 페르소나를 통합하면 집중된 고객이 웹 사이트를 훨씬 더 효율적이고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B2B 기업가의 44%만이 고객 페르소나를 사용합니다. 따라서 B2B 광고 및 마케팅 접근 방식에 제조업체와의 여정에서 구매자를 앞서게 하는 개인 기반 만남이 포함되도록 해야 합니다.

B2B 마케팅 및 광고 전략을 추진하기 위한 페르소나 기반 고객 여정 매핑 목표 고객을 인식하기 위해 인플루언서와 선택 페르소나를 구축하는 것은 방법에 대한 구매자 중심 기반을 마련하는 절차의 일부일 뿐입니다. 후속 단계는 모든 구매자 단계를 통해 소비자 여정의 접촉 요소를 매핑하는 것입니다. 의식에서 소득으로의 고리를 끊으려면 구매자 경험의 모든 구성 요소에 영향을 미치는 동기 부여 및 비방 요인이 되는 여정을 함께 터치 세부 사항을 아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B2B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때 “명확성을 확보하고 우선순위를 정의하기 위해 고객의 여정에 맞는 프레임워크로 전략을 어떻게 수립해야 합니까?”

B2B 마케팅 및 광고 전략 목표 및 지표 정의 및 측정 아마도 정보 중심 B2B 마케터에게 쉬운 선택은 성취를 위한 분명한 지표일 것입니다. 개인화 및 고객 지식(CX)에 대한 강조가 높아짐에 따라 고객 여정을 통해 고객의 발전을 지원하는 마케팅 이니셔티브의 달성을 측정하기 위해 B2B 광고 및 마케팅 목표와 지표를 인식해야 합니다. 귀하의 B2B 광고 방법은 수익과 가솔린 고성장으로 이익에 직접적으로 기여하는 방법을 설명해야 합니다.

당사의 기술 혁신 플랫폼 및 솔루션 소비자 중 한 특정 분야에서 B2B 데이터베이스는 최고의 사설 클라우드 관리 서비스 서비스 제공업체인 Viewpointe입니다. Viewpointe는 6개월 이상의 제품 판매 주기 시스템보다 더 많은 구매자를 지속적으로 참여시키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B2B 마케팅 및 광고 야망을 명확하게 정의한 직후, 콘텐츠 마케팅 및 광고 계획을 페르소나 기반 대부분의 소비자 여정에 맞췄습니다. 바이비트회원가입 그 결과 Viewpointe는 고객 여정 전반에 걸쳐 소비자와의 관계를 유지하고 훨씬 더 많은 거래를 성사시켰습니다. Viewpointe가 측정한 구매자 참여도 상승의 한 가지 방법은 페르소나 정렬 인터넷 사이트 콘텐츠 자료가 52% 증가했고 자연 검색 참조를 통한 블로그 자료 참여도가 164% 향상되었습니다.

B2B 마케팅 및 광고 전략은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수익과 통합합니다. 이전 소비자 깔때기 그림을 다시 참조하면 리드가 “담장보다 더 많이 판매로 전환”되어 B2B 광고와 마케팅 및 소득 그룹 간의 불일치가 발생할 때 의견 루프가 없는 마케팅 및 광고에서 수익으로의 고전적인 핸드오프입니다. . 실제로 B2B 마케터의 25%는 소비자 전환 가격이 얼마인지 전혀 모릅니다. 고객의 시대에 귀하의 광고 방법은 속담을 허물고 오히려 직원 간 협업을 고무하는 방법을 설명해야 합니다. 이 광고와 소득 조정이 구매자의 여정을 따라 지속적인 구매자 만남을 생성하는 데 필수적이라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현재 그룹 간 통찰력 공유에 대해 의도적으로 생각하는 것은 생산적인 B2B 마케팅 기술 실행을 광범위하게 수용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다음 작업 B2B 기업가의 45%만이 고객 중심의 단계가 크지는 않더라도 1등급이라고 확신했기 때문에 이전에 언급한 경쟁력을 높이는 새로운 B2B 마케팅 접근 방식을 작성해야 할 때입니다.